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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료소프트웨어

쇼핑몰 C/S 문의응대 자동화 솔루션 "CAS" 소개

by 하이어시스템 2024. 3.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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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자동화 솔루션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하이어시스템 대표개발자 김프로입니다. 저희 하이어시스템은 몇개월전 부터 쇼핑몰분야에 집중하고 있으며 그 중 가장 오랜기간 기술이 축적해온 C/S 자동화 분야에서 먼저 솔루션을 개발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C/S는 대표님들이 사업을 키워나가는 과정에서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장애물입니다. 매출에 비례하여 급증하는 C/S에 대응하기 위해 전담 직원을 고용하고 이렇게 인건비 역시 매출에 비례하여 증가하게 됩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C/S를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대응할 수 있을까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 하이어시스템의 C/S 자동화 솔루션을 검토해 보세요. 저희 C/S 자동화 솔루션은 국내 50여개 쇼핑몰에서 답변 대기중인 문의건을 대표님의 구글 시트 1장에 요약하여 정리해 드립니다. 이 후 숙련된 C/S 담당자분께서 Chat GPT가 1차적으로 제안한 답변이 만족스러울 경우 채택하고 보완이 필요할 경우 기존에 정의해둔 답변 템플릿을 이용해서 드롭다운 방식으로 빠르게 답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추가 커멘트를 덧붙일수도 있습니다. ^^

 

저희 하이어시스템을 통해서 C/S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쇼핑몰은 아래와 같습니다.

 

'쿠팡', '농협몰', '홈플러스', '롯데온', '스마트스토어', 'K쇼핑', '홈앤쇼핑', 'GS쇼핑', '갤러리아몰', '올웨이즈', 'AK몰', 'W쇼핑', '공영쇼핑', 'CJ온스타일', '카카오톡스토어', 'SK스토아', '위메프', '옥션', 'G마켓', '쇼핑엔티', 'SSG', '롯데홈쇼핑', '사자마켓', '멸치쇼핑', '하프클럽', '오아시스마켓', '티몬', 'T딜', 'K딜', '유콕', 'ST11번가'. '현대이지웰', '배민상회', '현대홈쇼핑', '그립', '인터파크', '토스쇼핑', '오늘의집', '제이슨딜','떠리몰','캐시딜'

 

혹시 위에 나열된 쇼핑몰 외에 알고 계시는 오픈마켓이 계실까요? ^^ 저희 하이어시스템에서는 이미 국내 대다수의 쇼핑몰에 대해서 C/S 솔루션을 개발완료 하였습니다. 대표님이 결정만 하신다면 저희 솔루션을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주요 기능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쇼핑몰 C/S 자동화 솔루션 "CAS"

Customer-service Automation Solution

 

1. 주요기능

1) 국내 50여개 쇼핑몰 중 입점한 사이트를 선택하여 미처리된 C/S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C/S 쇼핑몰 지정

 

위의 화면에서 쇼핑몰 리스트는 현재 버전의 솔루션에서 지원 가능한 쇼핑몰 목록입니다. 그 중 10개의 쇼핑몰을 선정하여 서비스를 구독하고 계시며, 현재는 11 번가(붉은색)에 대해서 C/S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설정한 모습입니다. 쇼핑몰을 대표님께서 직접 선택할 수 있으므로 대표님의 매출 상황에 맞는 구독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사이트에 대해서 전체 또는 일부 선택하여 C/S 다운로드 및 업로드를 할 수 있도록 하여 전체를 한번에 내려 받거나 특정 사이트에 대해서 빠르게 응대가 필요한 경우 선별하여 처리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 기본설정

 

-쇼핑몰 목록 : 쇼핑몰 다양한 경우 담당자별로 쇼핑몰 파일을 다르게 구성하여 저장 한 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시트명 : 구글 시트에서 집계할 시트명을 지정하여 집계내역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예) 전체시트, 담당자별시트

-다운로드 방식 : 즉시 실행 또는 예약실행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상 사이트가 많은 경우 전날 예약실행을 설정해 놓으면 다음을 출근하여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2차인증 설정

 

-2차 인증 자동화 : 쇼핑몰 로그인은 당연히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쇼핑몰에서 접속시마다 2차 인증번호를 물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이어시스템에서는 2차인증 문자를 자동으로 입력해주는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어떤 쇼핑몰에 대해서도 자동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외 캡챠(Captcha)문자도 AI 를 이용하여 분석하고 자동으로 입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국내 모든 쇼핑몰의 C/S 자동화가 가능합니다.

 

Chat GPT API 설정

 

-Chat GPT API 연동 기능 : 사전에 대표님의 쇼핑몰에 대해 학습된 Chat GPT의 Assistant API 를 연동하여 구매자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제공된 쇼핑몰 학습정보의 수준과 프롬프트 작성방법에 따라 자동으로 생성되는 답변의 적합도가 결정됩니다. 이런 부분들로 성과를 단언해서 말씀드리긴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다만 일관성 있는 답변을 학습한 경우에는 높은 확률로 적절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 차별화 기능 지원(모든 솔루션에 기본 적용/가격 무관)

1)하이어시스템 표준 템플릿 적용

-사용자 취향에 맞는 스킨모드(Light/Dark) 선택 가능

-자동화 진행 속도조절 및 Play and pause, stop 기능 제공

-상태 모니터링 및 로그파일 자동저장 기능 제공

-Progress bar 로 남은 시간을 예측할 수 있음

-Online 자동 Update 기능(일정 수량 이상 이상 구매시)

 

하이어시스템 자동화 템플릿

 

2)신속한 서비스

-Monitoring Box 제공으로 솔루션 진행 상황 파악 용이

-오류 Log 추적 기능으로 신속한 A/S 대응

 

3. 확실한 A/S 기간 보장(1년)

1)솔루션 공급 후 1년간 A/S를 진행하며 개발자 오류는 횟수 제한없이 수정해 드립니다.

2)솔루션이 상위 버전으로 업데이트 된 경우 무료로 최신 버전을 제공해 드립니다.

 

4. 유의사항

1)쇼핑몰 사이트의 중대한 변경으로 인한 오작동은 유지보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만약 이로 인해 솔루션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된 경우 발생한 피해는 개발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의뢰자분 1인을 위한 개별적인 맞춤 기능은 개발이 불가능하지만 모든 의뢰인에게 편리한 기능인 경우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5. 시연동영상

솔루션 특성상 사업자 정보 및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어 재연 동영상은 제공이 어렵습니다. 우리 솔루션에 관심이 있으신 경우 연락주시면 며칠간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용 버전을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솔루션 구매 문의

  • 카카오 오픈 프로필 : 하이어시스템
  • 크몽 전문가 : https://kmong.com/@하이어시스템
  • 이메일 : highersystem.com@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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